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오늘(31일) 검찰 송치 절뚝 죄송하다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이슈 2024. 5. 31. 11:54

    음주 뺑소니 김호중 오늘(31일) 검찰 송치 절뚝 죄송하다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검찰에 송치된다.

    31일 오전 8시 서울 강남 경찰서는 김호중을 구속 상태로 검찰 송치한다. 구속영장 발부 후 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지낸 김호중은 서울구치소로 이감된다.

    오전 8시께 경찰서 유치장에서 다리를 절뚝이며 나온 김씨는 '사고 당시 만취 아니었다는 입장은 여전한가' '송치 앞두고 할 말은 없느냐'는 등 취재진 질문에 "죄송합니다. 끝나고 말씀드리겠다"고 대답한 뒤 호송차에 올랐다.

    김호중과 함께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대표 이광득, 본부장 전모씨도 함께 검찰에 넘겨진다.

    김호중은 지난 9일 밤 11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 택시를 들이받은 뒤 달아났다. 이후 매니저 A씨가 경찰에 허위로 자수해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도 받고 있다.

    사고 이후 음주 사실을 부인하던 김호중은 열흘 만인 지난 19일 소속사를 통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경찰이 위드마크 공식을 통해 추정한 김호중의 사고 당시 혈중알콜농도는 면허정지 기준인 0.03%를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24일 김호중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증거를 인멸할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김호중과 함께 구속영장이 청구됐던 이광득 대표와 본부장 전씨 모두 구속됐다. 전씨는 사고 차량의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를 제거한 데 대해 경찰에 "메모리카드를 삼켰다"고 진술했다. 이들은 김호중과 함께 구속돼 수사를 받아왔다.

    이날 소속사 측은 "김호중 사건으로 인해 당사를 향한 여러 보도들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몇몇 추측성 기사와 오보로 인해 이번 김호중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소속 아티스트들과 임직원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호중과 더불어 이번 음주운전 사건과 연루된 임직원들은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법적 처벌을 달게 받을 예정"이라며 "이번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임직원들과 소속 아티스트들이 더이상의 피해를 받지 않도록 추측성 기사는 자제 부탁드린다"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소속 가수와 대표, 본부장이 모두 구속되면서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폐업 수순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소속 배우들이 원한다면 언제든 조건 없이 풀어주겠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음주운전 등의 혐의도 적용됐다. 그가 자신의 매니저에게 허위 자수를 종용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범인도피 방조 혐의는 범인도피 교사 혐의로 변경해 적용됐다.

    김호중 대신 운전을 했다며 대리 자수한 매니저 A씨는 불구속 송치할 방침이당.

     
     

    김호중

    金浩仲[훈음] | Kim Hojoong

    출생

    1991년 10월 2일 (32세)

    경상남도 울산시 중구 태화동

    (現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경주 김씨 (慶州 金氏)[2]

    신체

    173cm|92kg[3]|A형|270mm

    가족

    외사촌형 이광득(1983년생)[4]

    학력

    명정초등학교 (졸업)

    울산중학교 (졸업)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5] / 퇴학)[6]

    김천예술고등학교 (음악과[7] / 졸업)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 중퇴)[8]

    종교

    개신교

    병역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9]

    (2020년 9월 10일 ~ 2022년 6월 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